고객지원

회사연혁

2015 06 리뉴얼홈페이지 오픈
02 Conty Framework v2.0 개발

2010 01 분석서비스
08 프레임워크 Conty v1.0 적용
2009 01 공인인증서 이벤트 개시
06 발주처 10만개 돌파
2008 05 카테고리 295개로 확대
06 매각서비스 개시
12 경매정보 취합 서비스
12 조달청 업무협약

2007 04 사정율분석 프로그램 Upgrade
2006 05 2차 리뉴얼 작업 및 카테고리 확대작업
12 10만 회원돌파
2005 07 고객지원센터 서울지사로 이전
2004 02 사정율분석 프로그램 개발
08 사정율분석 프로그램 상용화
2003 04 홈페이지 리뉴얼

2002 06 복수예가서비스 Upgrade
2001 03 관심검색어 서비스 개시
06 내서류함 서비스 개시
07 3만 회원돌파
12 공사,구매,용역 카테고리 95개로 확대
2000 03 국내최고의 전자입찰정보 OBID 서비스개시
04 복수예가서비스 개발
05 전자입찰정보 서비스 OBID 유료화
05 Email 맞춤정보 서비스 개시
이전년이전년 이전달이전달 다음달다음달 다음년다음년
loading
로딩중에 있습니다.